뽀로로 노래 다운로드

대부분의 애니메이션에서 Pororo는 중립적인 배경을 가지고 있어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포로로의 디자인 영감은 미키 마우스와 헬로 키티입니다. 제작자는 아이들의 친숙함과 남녀 를 대표하는 색상을 파란색, 분홍색 및 흰색으로 선택했습니다. 원래 포로로는 파란색과 흰색, 작은 펭귄은 에비에이터 헬멧과 고글을 스포츠, 아이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다. 소개되었을 때, 그것은 4-7 세 아이들을 대상으로했습니다. 포로로는 비행을 꿈꾸며 6명의 `동물 친구`와 함께 눈 덮인 섬에 사는 모험심 많은 5살 의 인위적인 펭귄입니다. 몇몇 전문 디자이너들이 이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캐릭터를 만들었지만, 최우람의 디자인이 수상자로 선정되어 포로로가 되었다. 이 시리즈는 종종 도전을 직면하고 각 에피소드에서 실용적이고 도덕적 인 교훈을 배우는 포롱 포롱 숲의 눈 덮인 작은 마을에 살고있는 포로로와 그의 친구들의 모험을 중심으로 합니다. 포로더 리틀 펭귄 (한국어 : 등산)은 아이코닉스 엔터테인먼트, SK 브로드밴드, OCON, EBS, 채널 원에서 제작한 애니메이션으로, 서울애니메이션센터에서 제작되었다. 2002년 개송에서 북한 회사 삼칠리와 함께 시즌 1~2)[인용]제작이 시작되었고, 2003년 EBS에서 한국에서 방영되기 시작했다. 2003년에는 문화관광부 상을 비롯해 한국 정부로부터 수많은 상을 수상했다. 2006년, 포로로는 최고의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대통령상을 수상했습니다. 2013년, 포로로는 크리에이티브 브랜드상을 수상했습니다.

2014년 포로로는 서울에서 대중교통 마스코트로 선정되었습니다. 대한항공은 또한 낙서책, 색칠공부, 캐릭터의 봉제인형 장난감 등 어린이를 위한 포로로 관련 상품도 제공합니다. 2016년 여름, 서울 코엑스몰에 `포로로 테마파크`가 오픈하여 놀이기구와 포로로 캐릭터 퍼레이드가 펼쳐지고 있습니다. [8] 월트 디즈니 컴퍼니(디즈니 주니어)는 포로로의 모든 권리를 취득하기 위해 1조원을 제안했지만, 원저자는 거절했다. [9] 처음에 포로로는 오락을 목적으로만 만들어졌습니다. 이후 부모님들은 아이코닉스 엔터테인먼트의 최정일에게 교육적 가치를 담은 새로운 에피소드를 포함하자고 제안했다. 프로듀서는 캐릭터가 무엇을 먹어야 하는지, 에피소드에서 어떻게 플레이해야 하는지, 사회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이르기까지 많은 요청을 받았습니다. 2003년 한국 서울에 본사를 둔 아이코닉스 엔터테인먼트(Iconix Entertainment Co., Ltd.)가 설립했습니다. [3] 아이코닉스 엔터테인먼트에서 일하던 최상현은 겨울에 사는 동물을 대표하는 캐릭터를 만드는 프로젝트를 맡았다. 최지우는 동물원을 방문해 동물들을 보고 아이들이 어떻게 보는지 이해했다. 에피소드를 만들 때 제작자는 특정 문화 코드에 편향되거나 전 세계 시청자에게 민감한 역사적 참조를 제공할 수 있는 세부 사항에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문자가 서로 에게 고개를 끄덕이거나 고개를 끄덕이지 않고 흔들리도록 했습니다.